• 고객센터
  • FAQ
FAQ
TOTAL 10
전체목록
번호 분류 내용 보기
1 이용안내
동일상품 주문수량이 2개 이상시 각각 다른 예문 사용방법이 궁금합니다.
동일상품 주문수량이 2개 이상시 각각 다른 예문 사용방법이 궁금합니다.

​주문상품 --> 주문하기 --> 예문검색을 이용하면 원하는 예문을 다중 선택이 가능합니다.

상기 방법이 어려울 경우 고객센터(☎1644-3574)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 

2 이용안내
상품후기, 상품문의 작성은 어떻게 하나요?
상품후기, 상품문의 작성은 어떻게 하나요?

상품후기 또는 상품문의 작성방법 : 후기 또는 문의 하실 상품을  선택 후 상품 상세페이지 하단 상품후기 또는 문의 등록하기를 선택 후 작성해주시면 됩니다. 

3 기타
다양한 색상으로 인쇄가 가능한가요?
다양한 색상으로 인쇄가 가능한가요?

상품 재질에 따라 인쇄방법에 차이가 있으며, 이에 따라 다양한 색상 가능유무가 결정됩니다. 

- 기본 인쇄방법의 경우 다양한 색상 표현이 가능합니다.

- 직접 샌딩을 이용한 인쇄방법의 경우 다양한 색상 표현에 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가능유무 등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(☎1644-3574)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상담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 


4 이용안내
상품 구매전 견적서출력 방법이 궁금합니다.
상품 구매전 견적서출력 방법이 궁금합니다.

- 견적서출력은 회원/비회원 모두 가능합니다.

- 하이상패 쇼핑몰내 마음에 드는 상품을 선택하여 장바구니에 담은 후, 오른쪽 퀵메뉴를 이용하여 견적서출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 

5 회원관련
회원가입과 비회원 차이가 있나요?
회원가입과 비회원 차이가 있나요?

하이상패는 회원, 비회원에 관계없이 모두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
회원에 가입할 경우 아래와 같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.


- 회원 구매시 쇼핑몰의 할인/적립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(단, 비회원은 제외)

- 가입과 동시에 적립금 2,000원이 즉시 적립되며, 상품 구매시 상품가격 1%를 적립해드립니다.

- 포토후기 작성시 적립금 1,000원이 즉시 적립되며, 이후 Best포토후기 당첨시 추가적립금 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(단, 비회원은 제외)

- 적립금은 상품구매시 1,000원부터 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- 회원 가입시 마이페이지 제공 및 배송조회, 적립금 사용 등으로 이용편의와 구매에 유용한 정보로서 활용이 가능합니다.


6 적립금관련
적립금은 어떻게 적립되나요?
적립금은 어떻게 적립되나요?

- 가입과 동시에 적립금 2,000원이 즉시 적립되며, 상품 구매시 상품가격 1%를 적립해드립니다.

- 포토후기 작성시 적립금 1,000원이 즉시 적립되며, 이후 Best포토후기 당첨시 추가적립금 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- 적립금은 상품구매시 1,000원부터 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   (단, 비회원은 제외) 

7 적립금관련
적립금 사용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
적립금 사용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

적립금은 상품구매시 1,000원부터 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 

8 주문/결제/배송
상품주문 제작절차가 궁금합니다.
상품주문 제작절차가 궁금합니다.

- 쇼핑몰내 "상품선정" --> "주문 및 결제" --> "시안제작 및 확인" --> "시안확정 후 제작" --> "배송" --> "상품수령" 

- 자세한 사항은 하이상패 쇼핑몰내 상품 상세페이지 및 주문방법을 참고해주세요.


9 주문/결제/배송
배송비,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배송비,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배송은 국내 택배 배송을 원칙으로 하며, 배송비는 무료입니다. (산간·도서·섬지역 제외)

▶ 지정택배사는 "로젠택배"이며, 배송은 상품 출고 후 평균 1 ~ 3일 정도 소요됩니다.(택배사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)

택배사 사정에 따라 지연되는 경우

     - 천재지변, 주말과 공휴일은 배송기간에서 제외

     - 명절 특수기간

     - 산간·도서·섬 지역은 하루이상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고객이 원하실 경우 화물, 퀵 서비스 등을 이용하여 배송이 가능하며, 추가비용은 고객부담입니다.


10 교환/환불/반품
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상품 또는 인쇄의 하자가 있을 경우 반품/교환/환불은 100% 가능하며, 무상으로 A/S 또는 새로운 상품으로 다시 보내드립니다. 

    고객센터(☎1644-3574)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모든 상품은 주문제작되어 상품특성상 재사용이 불가능하므로 아래의 경우에는 반품/교환/환불을 하실 수 없습니다.

     - 단순변심에 의한 경우

     - 고객님이 최종 확정한 시안에 대한 오타나 인쇄문구의 착오에 관한 불량일 경우

     -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손상, 파손된 경우

신용카드/실시간계좌이체/네이버페이로 결제하신 경우는 반품확인 후 승인을 취소 처리해드립니다.


무통장입금/가상계좌로 결제하신 경우는 고객의 은행계좌로 송금을 통해 환불해드립니다.

     (※ 환불 소요기간 : 반품 제품 확인 후 평균 3 ~ 7 일 소요됩니다.)

1
닫기
고객센터
TEL 1644-3574
FAX 051-816-4133
운영 : 오전 09시 ~ 오후 6시
점심 : 오후 12시 ~ 오후 1시
휴무 : 토/일 및 공휴일
오늘 본 상품
최근 본 상품이
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