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고객센터
  • FAQ
FAQ
TOTAL 8
전체목록
번호 분류 내용 보기
1 이용안내
동일상품 주문수량이 2개 이상시 각각 다른 예문 사용방법이 궁금합니다.
동일상품 주문수량이 2개 이상시 각각 다른 예문 사용방법이 궁금합니다.

​주문상품 --> 주문하기 --> 예문검색을 이용하면 원하는 예문을 다중 선택이 가능합니다.

상기 방법이 어려울 경우 고객센터(☎1644-3574)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 

2 주문/결제/배송
상품주문 제작절차가 궁금합니다.
상품주문 제작절차가 궁금합니다.

- 쇼핑몰내 "상품선정" --> "주문 및 결제" --> "시안제작 및 확인" --> "시안확정 후 제작" --> "배송" --> "상품수령" 

- 자세한 사항은 하이상패 쇼핑몰내 상품 상세페이지 및 주문방법을 참고해주세요.


3 주문/결제/배송
긴급으로 주문하고 싶은데 당일주문, 제작 발송도 가능한가요?
긴급으로 주문하고 싶은데 당일주문, 제작 발송도 가능한가요?

고객센터(☎1644-3574)로 문의주시면 안내 해드리겠습니다.

단, 대량주문 or 제작소요시간이 장시간 소요될 경우 당일 제작 발송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
배송안내 참고

▶ 일반택배(로젠택배) : 

     - 대부분 발송 다음날 도착하지만, 택배회사 사정으로 그렇지 않은 경우도 간혹있습니다.

     - 시간적 여유를 두고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▶ 오토바이, 화물차(소형) 퀵(부산지역만 가능) : 

     - 급한 물건일 경우(소량 주문 건) 오전에 주문하시면 당일 퀵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        (퀵 "비용별도" 선불 or 착불입니다.)


▶ 화물(대신화물) :

     - 타지역으로 긴급하게 제품 수령을 원하실 경우, 오전에 주문하시면 당일 발송하여 익일 오전에 영업소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.

     - 주소에 따라 가까운 영업소로 발송해드립니다.    

     - 도착지 화물영업소에 가셔서 직접 수령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.    

        (화물 "비용별도" 선불 or 착불입니다.)


▶ 고속버스 or KTX특송 :

     - 타지역으로 당일 긴급하게 제품 수령을 원하실 경우, 오전에 주문하시면 당일 저녁에 해당 고속버스터미널 또는 기차역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.)

     - 주소에 따라 가까운 고속버스터미널 또는 KTX정차역으로 발송해드립니다.

     - 도착지 고속버스터미널 또는 KTX정차역으로 가셔서 직접 수령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.

        (오토바이 퀵 + 고속버스 or KTX 화물 "비용별도" 선불입니다.)



4 주문/결제/배송
대량구매 주문시 할인 가능한가요?
대량구매 주문시 할인 가능한가요?

대량으로 주문할 경우 제작 원가의 절감 및 배송료 절감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어느 정도의 할인이 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. 

고객센터(☎1644-3574)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상담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5 주문/결제/배송
로고, 직인은 어떻게 해야하나요?
로고, 직인은 어떻게 해야하나요?

- JPEG, JPG(고해상도), AI, EPS 등의 로고, 직인 파일을 주문시 파일첨부 or 메일(hisangpae@naver.com)로 전달해주시면 됩니다.

- 직인은 원하실 경우 "무료"로 제작해드리고 있습니다.(직인안에 들어갈 내용을 전달해주시면 그대로 제작해드립니다.) 

6 주문/결제/배송
배송상태를 조회하려면 어떻게 하나요?
배송상태를 조회하려면 어떻게 하나요?

- 하이상패 쇼핑몰 오른쪽 상단의 주문/배송조회를 클릭하여 송장번호를 입력하면 빠르고 정확하게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. 

- 화물로 받으시는 고객님은 대신화물 사이트내의 화물추적버튼을 눌러 조회하세요.

- 정확한 확인이 어렵거나 불편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(☎1644-3574)로 문의주시면 배송상태에 대해서 안내해드리겠습니다.

7 주문/결제/배송
무통장입금(계좌번호)은 어떻게 하나요?
무통장입금(계좌번호)은 어떻게 하나요?

국민은행 : 552401-01-682859

예금주명 : 이재민(하이상패)


입금시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을 동일하게 입금하여 주시고, 입금자명이 다를경우 고객센터(☎1644-3574)로 문의주시면 확인해 드리겠습니다.

8 교환/환불/반품
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상품 또는 인쇄의 하자가 있을 경우 반품/교환/환불은 100% 가능하며, 무상으로 A/S 또는 새로운 상품으로 다시 보내드립니다. 

    고객센터(☎1644-3574)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상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모든 상품은 주문제작되어 상품특성상 재사용이 불가능하므로 아래의 경우에는 반품/교환/환불을 하실 수 없습니다.

     - 단순변심에 의한 경우

     - 고객님이 최종 확정한 시안에 대한 오타나 인쇄문구의 착오에 관한 불량일 경우

     -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손상, 파손된 경우

신용카드/실시간계좌이체/네이버페이로 결제하신 경우는 반품확인 후 승인을 취소 처리해드립니다.


무통장입금/가상계좌로 결제하신 경우는 고객의 은행계좌로 송금을 통해 환불해드립니다.

     (※ 환불 소요기간 : 반품 제품 확인 후 평균 3 ~ 7 일 소요됩니다.)

1
닫기
고객센터
TEL 1644-3574
FAX 051-816-4133
운영 : 오전 09시 ~ 오후 6시
점심 : 오후 12시 ~ 오후 1시
휴무 : 토/일 및 공휴일
오늘 본 상품
최근 본 상품이
없습니다.